2024년 09월 29일(일)

어머니 위독해 '쇼미6' 3차 예선 포기했던 펀치넬로가 어제(2일) 제대로 보여준 랩 실력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8'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래퍼 펀치넬로가 실수에도 불구하고 미친 랩 실력으로 '쇼미더머니8'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8' 60초 비트 랩 심사에서는 펀치넬로의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프로듀서 군단과 참가자들은 펀치넬로의 등장에 한껏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도 그럴 것이 펀치넬로는 자타공인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한 명이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8'


스윙스는 무대 위에 나선 펀치넬로에게 "스스로 우승 후보라고 생각하냐"고 질문했다.


이에 펀치넬로는 "그걸 목표로 왔는데 사실 부담스럽다"고 답하면서도 라이벌로 EK를 꼽았다.


무대가 시작되자 펀치넬로는 초반부터 수준 높은 랩 실력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단연 모든 이들이 주목을 한 몸에 받을 만한 랩 실력이었다.


아쉽게도 펀치넬로는 중간에 가사 실수를 했고, 스윙스는 바로 탈락 버튼을 눌렀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8'


하지만 다른 심사위원들에게는 모두 패스를 받아 가볍게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비와이는 "박자, 발음, 스타일까지 다 좋았던 것 같다"고 극찬했다.


앞서 펀치넬로는 2017년 '쇼미더머니6' 면도와의 대결에서 어머니의 건강상 이유로 기권을 선택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사실 어머니가 많이 위독하시다는 연락을 받았다. 쇼미더머니도 중요하지만 가족이 더 우선이라 생각해서 집중하지 못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Naver TV 'Show Me The Money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