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넥슨, '서든어택'에 '통합시즌 : 서든패스' 업데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넥슨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넥슨은 1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각각 운영되던 시즌전을 같은 기간 동시 진행하는 '통합시즌 : 서든패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통합시즌 : 서든패스 시즌1'으로 '랭크전 2019 시즌6', '영토전 2019 시즌3', '생존모드 2019 시즌8'이 오는 26일까지 일제히 동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하고 '서든패스' 레벨을 올리면 레벨마다 보상을 제공한다.


퀘스트 완료 후 획득한 '패스 티켓'을 통해 레벨을 높이면 시즌1 전용 캐릭터와 무기 세트(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특별 제작된 '서든패스' 골드 카드와 게이밍 의자, 문화상품권 등에 응모할 수 있는 '서든패스' 응모권을 지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넥슨


또한, '서든패스' 최대 레벨 50을 달성한 유저 대상으로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최대 60만 통합 경험치와 '서든패스' 응모권 30장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챌린지 퀘스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 주요 메뉴와 게임 플레이 관련 메뉴 배치를 변경하는 등 로비 인터페이스를 개편했다.


한편, 넥슨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그룹 '아이즈원' 멤버를 신규 캐릭터로 추가했다.


'아이즈원'은 8월 셋째 주까지 3회에 걸쳐 모든 멤버가 순차 추가되며, 첫 번째로 장원영, 김채원, 이채연, 야부키 나코 등으로 구성된 '아이즈원A 멀티카운트'가 등장한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톡톡 튀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랑받는 '아이즈원'은 특유의 개성을 담은 감정 표현 3종과 함께 캐릭터 세트 효과, 캐릭터 사용 시 기본 경험치 30%, '아이즈원' 4세트 사용 시 경험치 50% 추가 증가 등의 기능을 갖는다.


또한, 응원봉 모양의 '아이즈원' 근접무기 나이프가 새롭게 추가된다.


'서든어택'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아이즈원' 멀티 카운트에서 모든 멤버의 캐릭터 5일 세트 이상 획득할 시 영구제 캐릭터 선택권을 제공하고 유저는 '아이즈원' 영구제 캐릭터와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 추첨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매주 '아이즈원A', '아이즈원B', '아이즈원C' 멀티 카운트를 통해 '아이즈원' 캐릭터 세트를 얻으면 '아이즈원' 오프라인 행사 VIP석 및 일반석, '아이즈원' 마우스패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보너스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