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아빠가 동네 애들한테 '물 공격' 당해 허우적대자 '오열'하며 지켜주는 벤틀리

인사이트Naver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사랑스러운 '아빠 지킴이' 벤틀리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냈다.


지난 1일 네이버 TV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289회 티저 - 윌벤져스네'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윌리엄, 벤틀리 형제 가족은 아파트 단지 한가운데에서 아빠 샘 해밍턴이 만든 대형 풀장을 체험했다.


이날 시원한 물줄기를 맞기 위해 동네의 어린아이들이 샘 해밍턴네 미니 풀장에 몸을 담갔다.


다 함께 즐겁게 놀던 중 파도가 없어 서운해하는 윌리엄을 위해 아빠 샘 해밍턴은 직점 몸을 담그고 튜브로 물장구를 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어 동네 아이들은 윌리엄의 "아빠 공격!" 구호에 맞춰 샘 해밍턴에게 물을 뿌려댔다.


모두 즐거워하는 가운데 오직 벤틀리만이 아빠가 물을 맞는 모습을 보고 오열하며 비명을 질렀다. 아빠가 잘못될까 봐 걱정됐던 것이다. 


손을 뻗어 아빠를 구해주려 하는 벤틀리를 본 샘 해밍턴은 "아가, 너 지금 아빠 걱정했어?"라고 말하며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샘 해밍턴의 멀쩡한 모습을 본 윌리엄은 곧 안정을 되찾았다.


아빠밖에 모르는 '아빠 바라기' 윌리엄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효자다 효자", "내가 샘 해밍턴이면 울었다 진짜" 등의 반응을 보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사랑스러운 윌리엄, 벤틀리 형제의 이야기를 아래 예고 영상을 통해 미리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Naver TV '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