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종근당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수가 신제품 '기린 브이 리프팅 롤러크림'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벨라수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린 브이 리프팅 롤러크림'은 얼굴 윤곽은 물론 탄력, 마사지, 미백 및 주름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홈케어 제품이다.
국내 최초 굴곡진 얼굴 윤곽에 맞춘 의료기기 동일 재질의 인체공학적 곡선 롤러 디바이스로 광대, 미간, 브이라인은 물론 민감한 눈가와 팔자 주름까지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으며, 냉장 보관 후 사용하면 붓기 관리와 쿨링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크림과 곡선 롤러 디바이스가 일체형으로 돼 있어 번거로움 없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극 없는 마사지 기능으로 크림의 유효성분 흡수율을 최대로 끌어올려 준다.
특히, 종근당건강이 독자 개발한 항산화 스템셀 성분 안티옥셀과 탄력 특허 성분 화이트 루핀을 비롯하여 천연 아카시아 펩타이드,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미백, 보습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직접 닿는 롤러는 의료기기 동일 소재인 써지컬 스틸을 적용해 피부에 직접 닿아도 안전하고, 크림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벨라수 관계자는 "일명 #목주름다리미로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벨라수 '기린 넥프팅 크림'에 대한 많은 사랑에 힘입어 신제품 '기린 브이 리프팅 롤러크림'을 출시했다"며, "얼굴 윤곽을 비롯해 탄력, 미백, 주름 등이 고민인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벨라수 '기린 브이 리프팅 롤러크림'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