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전 세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 10 시리즈. 이와 함께 출시될 예정인 갤럭시 버즈의 모습이 알려졌다.
지난 27일(현지 시간) 독일 IT 전문 매체 '윈퓨처'는 새로운 색상의 갤럭시 버즈를 공개했다.
이는 갤럭시 노트 10의 후면 색상과 동일해 스마트폰 출시와 함께 등장할 것으로 전망됐다.
실제로 해당 매체가 갤럭시 버즈의 새로운 색상을 공개하자 다음 날인 오늘(28일) 삼성전자 프랑스 공식 홈페이지에는 해당 색상의 갤럭시 버즈가 추가됐다.
공개된 갤럭시 버즈의 새 색상은 영롱한 '홀로그램'을 연상시킨다. 이는 갤럭시 노트 10의 '오로라 글로우'와 같은 색이다.
형광 노랑을 시작으로 연두, 분홍, 보라, 하늘, 파랑으로 색상이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빛을 받으면 더욱 반짝일 것만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갤럭시 버즈는 귀에 쏙 맞는 디자인에 작고 가벼워 장시간 사용하기 편안하다는 평이 자자하다.
애플의 '에어팟'에 비해 편안한 착용감과 사용자의 귀에 맞춰 조절된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검은색, 하얀색, 노란색에 이어 등장한 은하수를 연상케 하는 영롱한 색감의 갤럭시 버즈까지. '역대급' 색상으로 소문나고 있는 신상 갤럭시 버즈에 기대가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