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미의 기준에도 '트렌드'가 존재한다.
하루가 멀다 하고 변하는 세상만큼이나 현대인들이 추구하는 미(美)의 기준도 빠르게 바뀌고 있다.
그렇다 보니 외모의 변화를 위해 찾는 성형외과에서는 매년 인기가 많은 얼굴이 달라지곤 한다.
벌써 중반까지 달려온 2019년인 올해, 사람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연예인들은 과연 누구일까?
성형외과에서 눈에 띄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남자 스타들을 함께 만나보자.
1. 서강준
요즘 성형외과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는 바로 배우 서강준이다.
서강준은 데뷔와 동시에 비현실적 비주얼로 수많은 여심을 저격하기도 했다.
모든 서사를 완성시키는 눈망울과 높은 콧대 그리고 날렵한 턱 선까지. 마치 CG로 빚어놓은 듯 완벽하기만 하다.
어디 하나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서강준의 외모는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 상으로 떠올랐다.
2. 차은우
'얼굴 천재' 그를 이만큼이나 완벽하게 수식할 수 있는 말이 또 있을까.
가수 겸 배우 차은우는 사슴처럼 큰 눈망울과 하늘 높이 솟은 콧대 그리고 조막만 한 얼굴로 데뷔와 동시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신이 빚어 놓은 것처럼 완벽한 조각 미모를 자랑하는 그는 남성들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선망 대상이 되기도 한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더했다.
3. 박보검
한 번쯤 들어봤을법한 '면접 프리 패스상'. 바로 박보검을 일컫는 말이 아닐까 싶다.
조막만 한 얼굴에 자리 잡은 수려한 이목구비는 박보검의 댄디한 이미지를 완성시킨다.
박보검은 선한 미소와 똑 부러져 보이는 인상 덕에 직장인들이 꼽은 '면접 프리 패스상'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최근 들어 취업 등을 위해 면접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만큼 박보검의 사진을 들고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4. 박서준
다양한 캐릭터로 여심을 저격 중인 박서준도 성형외과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인물 중 한 명이다.
부드러운 분위기에 섹시함까지 모두 갖춘 그는 최근 성형외과 내 최고 인기 연예인으로 급부상했다.
특히 박서준만의 매력적인 눈매를 콕 집어 선호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전해졌다.
5. 남주혁
'남친짤'의 창시자인 남주혁 역시 많은 남성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훈훈함의 정석이라 불리는 남주혁은 특유의 청량감이 돋보이는 얼굴로 성형외과 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요즘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두부상'의 위상이 지속되는 한 남주혁의 인기는 앞으로도 쭉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6. 정해인
배우 정해인은 소년미와 남성미가 공존하는 얼굴로 성형외과 내 큰 인기를 누리는 중이다.
호불호 갈리지 않는 선한 인상도 그 인기에 한몫했다고 볼 수 있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정해인의 외모는 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