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진짜 장미꽃잎과 불가리안 장미꽃수를 주 원료로 한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를 출시했다.
'새벽장미 마스크'는 유효성분이 최고조에 이르는 새벽시간 장미를 채화 후 추출한 장미꽃수와 장미꽃잎을 함유한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 제품이다.
새벽장미의 생명력과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으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높여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주 원료인 불가리안 로즈가 채화되는 새벽 시간대를 상징화해 '새벽장미 마스크'라는 애칭과 함께 출시됐다.
특히 이 제품은 불가리안 로즈워터를 70% 이상 함유해 무더운 여름 날씨 등 외부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지쳐있는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준다.
또한 탱글한 고농축 쿨링젤 제형으로 도톰하게 발라도 흘러내릴 걱정이 없으며, 인공장미향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은은한 장미향을 담고 있어 깊은 릴렉싱을 경험할 수 있다.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천연성분만을 사용했으며, 방부제 역시 아이소이만의 천연방부 시스템을 적용해 화학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새로이 출시된 새벽장미 마스크는 오는 7월 말, 전국 올리브영(50g용량)에서 단독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31일부터는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80g용량)에서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