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오늘(25일) 오전 10시, 안다르에서 약 500여종 대규모 제품 대상으로 최대 60%를 할인하는 역대급 시즌오프 세일을 시작한다.
이에, 선착순 3,000명에게 네이버에 '안다르 고맙데이'만 검색해도 즉시 발급 및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생겼다.
안다르는 32만 명 소비자가 참여하고, 직접 뽑아 더 의미 있는 올해 17주년의 최대 규모의 브랜드 축제인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액티브웨어 부문에서 국내, 중국 모두 대상을 수상하는 기념을 토했다. 이에 고객 감사 기념 이벤트로 역대급 시즌 오프 세일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
그 중, 가장 눈 여겨볼 이벤트는 오늘 단 하루 동안 안다르가 선착순 3천명에게 5천원 쿠폰을 증정하는 빅 이벤트다. 네이버 검색창에 ‘안다르 고맙데이’를 입력하고 '5천원 할인 쿠폰' 배너를 클릭하면 선착순 한정 즉시 발급,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전 10시, 오후 12시, 오후 2시 등 세 번에 걸쳐 1천명씩 총 3천명에게 대박 행운이 돌아가니 서두르도록 하자.
이뿐만이 아니다. 안다르는 시즌 오프 세일을 맞이해 500여 종의 역대급 대규모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가로 판매한다.
평소 눈여겨봐 둔 제품이 있다면 세일 기간 동안 훨씬 더 저렴해진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
'댓글 이벤트'도 있다. 안다르 대상을 축하하는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선착순 1111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이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휴가지원금 100만원을 빵빵하게 쏜다.
댓글 이벤트는 오는 29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니 절대 놓치지 말자.
댓글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29일 오후 2시, 안다르 홈페이지 및 마케팅 메시지를 통해 주어지는 '키워드'를 네이버에 검색, 이벤트 참여 페이지로 연결하면 된다.
이외에도 안다르는 신규가입 후 앱을 다운로드하는 이들은 1만원 할인이 가능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안다르 고맙데이' 시즌 오프 세일은 오전 10시부터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 단 5일간만 진행되며, 선착순 및 한정 수량 이벤트인 만큼 소진 시 품절될 수 있음을 주의하길 바란다.
고민만 하다간 사전 품절되거나 29일 오후 6시 이후에는 별도의 공지 없이 정상 판매가로 변경되니 '득템'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세상 편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여심을 뒤흔든 '대세'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
지금 바로 검색창에 '안다르 고맙데이'를 검색해 할인 기회를 마구마구 누려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