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유산균 더마 코스메틱 '더뷰티풀 팩터',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바그룹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더뷰티풀 팩터'가 중국 왕홍 라이브 방송 판매에 이어 말레이시아와 홍콩의 H&B 스토어에 입점하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1일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 중국 유명 뷰티 왕홍인 '장모판(张沫凡)'과 유명 MC '두하이타오(杜海濤)'의 라이브 방송 판매에서 더뷰티풀 팩터의 '토닝 워터리 선'이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 날 라이브 방송은 총 35만 명이 시청하며 중국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더뷰티풀 팩터의 중국 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뷰티풀 팩터의 '토닝 워터리 선'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기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성분을 함유한 핑크빛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돼 생기 있는 핑크 톤업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바그룹


장모판은 또 지난 3일 방송된 중국 호남TV의 인기 뷰티 프로그램인 '나는 미인이다'에 출연해 자신의 집을 공개하면서 최근 즐겨 쓰는 선케어 제품으로 '토닝 워터리 선'을 추천하기도 했다.


더뷰티풀 팩터는 이러한 왕홍 마케팅뿐만 아니라 H&B 스토어 입점을 통한 동남아 시장 공략에도 힘쓰고 있다.


먼저, 홍콩 번화가를 중심으로 플래그십스토어 3개점을 운영 중인 '지노(ZINO)'에 더뷰티풀 팩터의 마스크 라인 4종(베리어, 밸런싱, 리에이징, 버블)을 7월에 입점시켰다.


오는 8월에는 말레이시아 H&B 스토어 '플레이 업 어드밴스'와 '플레이 업 스토어' 총 4개점에 입점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바그룹


입점 제품은 촉촉하고 편안한 수분케어를 선사하는 클렌징 라인 2종(클렌징 젤 밤, 클렌징 폼)과 마스크 2종(아쿠아, 하이드레이팅)이다.


한편, 더뷰티풀 팩터는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19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디스커버 뷰티 스포트라이트존'에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참가한다.


오는 9월에는 미국의 K뷰티 마스크팩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인 '페이스토리'를 통해 '버블 마스크'를 소개하는 등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