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인터파크가 당신을 김태훈X유시민 라이브 공개방송에 초대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터파크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인터파크가 팝 칼럼리스트 김태훈과 함께 유시민 작가와 라이브 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가 지난 6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북튜브(Book+Youtube) '김태훈의 게으른 책읽기'에 최근 '유럽 도시 기행 1'을 출간한 유시민 작가가 출연한다.


오는 3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홍대입구 팟빵홀에서 열리며 녹화방송과 별개로 유튜브, 팟빵을 통해 생생한 현장이 라이브로 송출된다.


김태훈X유시민 '김태훈의 게으른 책읽기' 라이브 공개방송은 북토크(40분)와 독자와의 질의 응답, 사인회 등으로 진행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터파크


오는 28일까지 인터파크도서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 이유와 함께 댓글을 달거나 인터파크 유튜브채널 '공원생활' 구독과 좋아요 클릭 후 댓글로 신청하면 50명을 추첨해 공개방송에 초대한다.


이번 공개방송은 소규모 독자와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유시민 작가와의 진솔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를 통해 유시민의 '유럽 도시 기행 1' 구매 시 '유시민 여권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책에 등장하는 아테네, 로마, 이스탄불, 파리 4개 도시 문양과 인사말, 유시민의 사인 네임텍이 돋보이는 여권케이스로 유시민 팬클럽 '시민 광장' 등이 주목하고 있는 단독 굿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터파크


한편, '김태훈의 게으른 책읽기'는 인터파크와 MBC C&I가 공동제작하며 이 전 방송을 통해 '진이, 지니'의 작가 정유정,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프랑스 작가로 꼽히는 베르나르 베르베르 등이 출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