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전역한 남친에게 선물하면 입대 악몽(?)으로 더위 싹 날아간다는 '건빵 베개'

인사이트Instagram 'jm721201'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고소한 냄새를 폴폴 풍길 것 같은 비주얼을 가진 이색 쿠션이 등장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건빵 배개 후기가 속속들이 등장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대한민국 대표 주전부리의 대명사 '건빵'의 모형을 닮은 쿠션이 등장한다.


인사이트Instagram 'ppickssary'


일반 건빵보다 수십 배 거대한 비주얼로 첫눈에 보자마자 '흠칫' 놀라움을 유발한다.


크기만 거대한 게 아니라 디테일로 일품이다. 건빵 특유의 직사각형 모형과 과자 중심에 구멍이 '콕' 뚫린 비주얼로 건빵의 디테일을 제대로 살린 모습이다.


촉감은 덤이다. 손가락으로 '꾸욱' 누르면 '쏘옥' 들어갈 만큼 말랑하고 쫀득한 느낌이 촉각을 자극한다.


흡사 찹쌀떡을 만지고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해 껴안고 자면 잠이 솔솔 쏟아진다는 후기가 많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m721201'


특히 건빵 쿠션은 군대를 막 전역한 친구에게 딱 좋은 선물일 듯싶다. 군대에서 자주 접하던 건빵을 실물(?)로 다시금 직접 볼 수 있으니 말이다.


건빵 베개와 함께라면 군대 시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오늘 밤, 재미와 실용성을 모두 살린 '건빵 베개'를 끌어안고 힐링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