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크로커다일레이디에서 출시한 '시원'해 보이는 여름 슬립온 2종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패션그룹형지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핫썸머 시즌을 겨냥해 가볍고 통기성 좋은 여름 슬립온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슬립온은 신축성과 탄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져 착용감과 통기성이 우수해 땀이나 물이 금방 마르기 때문에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엘라스틴슬립온은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디자인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가볍고 탄성이 좋은 밴딩 소재로 신지 않은 듯 가벼운 느낌을 주며, 발볼 사이즈에 맞게 늘어나 발볼이 넓어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여름철 꼭 필요한 논슬립 기능도 특징이다. 색상은 다크그레이와 레드 두 가지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패션그룹형지


한층 모던한 디자인의 파티오슬립온은 단정한 차림에도 무난하게 어울려 일상에서 두루 활용하기 좋다.


엘라스틱 밴딩 소재가 발을 탄력적으로 감싸줘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며, 고탄성 라텍스 인솔이 발의 충격을 최소화 해 장시간 걸어도 발이 편안하다.


색상은 네이비와 코럴핑크 두 가지로 출시됐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정창근 상품기획본부장은 "여름철에 구두나 운동화를 신으면 답답하고 습해지며 체온까지 상승하기 때문에 이를 대체할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면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여름 슬립온은 단정한 디자인에 가볍고 바람이 잘 통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신축성으로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만큼 여름철 데일리 슈즈로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