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모투 타네 (Motu Tane)' 섬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프라이빗 파라다이스 컬렉션'을 오는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스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랑수아 나스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아름다운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매력적인 컬러를 만들고, 그곳의 이름을 본떠 제품명을 짓는 것으로 유명하다.
프라이빗 파라다이스 컬렉션은 프랑수아 나스의 제2의 고향이자 그가 애정 하는 모투 타네 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모투 타네 섬은 타히티 보라보라 섬에서 20분가량 떨어진 작은 섬으로, 흰 모래사장과 크리스털처럼 투명한 산호초와 열대 정원을 만날 수 있다.
이곳의 뜨거운 여름빛 글로우 룩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건강하고 섹시한 느낌을 연출해줄 2가지 페이스 팔레트와 반짝이는 입술을 완성해줄 립 세트 3종으로 출시된다.
2가지 종류의 '페이스 팔레트'는 하이라이터와 블러쉬, 그리고 브론징 파우더로 구성돼 있으며, 눈부신 모투 타네와 모투 타푸 섬의 햇빛을 담은 듯 자연스럽게 피부에 온기를 더해준다.
바캉스를 위한 휴양지 메이크업 룩 연출에 용이하며, 올인원 트리오 팔레트로 파우치 부담도 줄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텍스처의 3가지 립 세트에는 한정판 컬러를 담은 새틴 립 펜슬 4종 '네이키드 파라다이스 립 펜슬'과 립 글로스 4종 '핫 트로픽 립 글로스 코프레', 그리고 미니 사이즈의 '에프터글로우 립 밤 듀오'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한편, '에프터 글로우 립 밤 듀오'를 제외한 프라이빗 파라다이스 컬렉션은 오는 18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니사이즈의 립 밤 듀오 제품의 경우 시코르, 온앤더뷰티,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