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오는 25일 창립 8주년을 기념해 연간 이벤트인 '실큰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큰은 창립 기념일인 오는 25일, 단 하루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제품 50% 파격할인 및 제품에 따라 최고 80%할인을 선보인다.
이번 8번째 행사에서는 실큰의 베스트셀러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부터 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자동조사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로'와 고주파에너지와 LED레드라이트, 열에너지로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을 도와주는 고주파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2.0', 42도의 온열과 6도의 냉각마사지가 동시에 가능한 핫앤쿨마사지기 '스킨비비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매끈한 바디라인을 도와주는 고주파바디관리기 '실루엣'과 마사지 효과는 물론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말끔히 제거가 가능한 진동클렌저 '퓨어'까지 준비돼 있어 시간이 부족하고 바쁜 현대인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 및 홈 케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집에서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네일&페디 프로 라인을 80% 할인 진행한다.
네일&페디 프로와 네일용 헤드, 페디헤드 세트로 구성돼 있어 손톱과 발톱의 큐티클부터 광택, 발뒤꿈치 각질까지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실큰은 17년도부터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홍은희와 함께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에서 열연중인 배우 이엘리야를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