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넥슨, '버블파이터' 여름 대규모 '버파 풀스토리' 2차 업데이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넥슨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넥슨은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버파 풀스토리'의 두 번째 콘텐츠를 지난 11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먼저 서바이벌 형식의 게임모드 '붐힐월드'에 신규 맵 '베거이 사막'을 추가했다.


기존 사막 테마맵을 모두 합친 거대한 사이즈가 특징으로, 중앙의 대형 피라미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릴 넘치는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붐힐월드' 모드의 세부 콘텐츠도 개선했다. 플레이 초반 비행선에서 낙하 시 주위를 살펴볼 수 있는 '둘러보기' 기능과 '대용량 회복물약' 아이템을 추가하고, 살아남은 파이터 수가 적어질수록 맵을 좁혀오는 소용돌이의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자동 밸런스 시스템을 도입했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넥슨은 오는 24일까지 '베거이 사막'을 플레이하고 '생존카드' 아이템을 모은 유저에게 '호루스 L4HC' 등 풍성한 보상을 매일 선물한다.


또 해당 이벤트에 10회 이상 참여하면 '슈퍼 알바트로스 파워팩'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베거이 사막' 맵에 5회 이상 참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넥슨캐시' 5만 원을, 300명에게 5천 원을 지급하는 '생존을 향한 아름다운 도전' 이벤트를 운영한다.


한편 '버블파이터'에서는 올 여름 동안 '핑크빈' 캐릭터와 '훈련장' 모드, '붐힐월드' 신규 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는 '버파풀스토리' 업데이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