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라코스테, '라코스테 라이브X골프르플레르' 콜라보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코스테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라코스테의 유니크 캐주얼 컬렉션 '라코스테 라이브'가 디자이너이자 힙합 뮤지션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패션 브랜드 '골프르플레르'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막강한 파급력을 지닌 랩퍼이자 뮤직 프로듀서, 뮤직비디오 감독 그리고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음악과 패션 등 다방면에서 인정받는 올라운더 아이콘으로, 2011년 패션 브랜드 골프르플레르를 론칭했다.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와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유니크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골프르플레르는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감각적인 컬러웨이와 80년대 테니스 코트를 연상시키는 컬러 블록 디테일을 바탕으로 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코스테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더스티 핑크는 '리치', 베이지는 '구리', 오프 화이트 컬러는 '마스카포네'라고 칭했다.


그만의 위트 넘치는 크리에이티브를 라코스테 고유의 DNA인 테니스 헤리티지에 신선하게 녹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캐주얼과 우아함에 대한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했다.


80년대 코트사이드를 연상시키는 빈티지 헤리티지 무드의 '라코스테 라이브X골프르플레르' 컬렉션은 올드스쿨 실루엣으로 완성됐다.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 폴로 셔츠를 비롯해 티셔츠, 트랙수트, 스태디움 점퍼 등의 어패럴 컬렉션과 버킷햇, 삭스 등을 포함하여 총 16종으로 출시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코스테


특히, 골프르플레르 레터링과 라코스테의 심볼인 악어가 양귀비꽃을 물고 있는 악어로 재탄생된 이번 컬렉션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위트 넘치는 센스를 엿볼 수 있다.


핫한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코스테 라이브X골프르플레르' 컬렉션은 오는 17일부터 가로수길 및 부산 광복 플래그십 스토어 등의 브랜드 직영점과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그리고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