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방에 놓으면 '쇼파+책상' 다 필요 없어 핵인싸도 집순이로 만든다는 '스마트 침대'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연일 폭염 특보가 발효되는 '한반도'는 지금 더위와의 전쟁을 치르고 있다.


가만히 서 있어도 땀이 뻘뻘 흐르는 날씨 때문에 '집 나가면 X고생'이라는 명언까지 등장하고 있다.


물론 집이 가장 큰 오아시스라지만 혹시나 집에만 있으면 심심하진 않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24시간이 훅 지나갈 만큼 꿀잼을 보장하는 신박한 침대가 있으니 말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만능 침대'의 비주얼이 재빠르게 공유돼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폭신한 매트리스를 탑재한 대형 침대가 등장한다.


매트리스 옆으로는 노트북을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 테이블과 터치라이트, 콘센트가 모두 갖춰져 있는 모습이다.


침대에 누워 영화를 보거나 인터넷 쇼핑을 하다 보면 금세 시간이 '훅' 지나가는 마법이 일어날 것만 같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수납공간도 출중하다. 만화책이 쏙 들어가는 사이즈의 수납공간은 온종일 침대에서 뒹굴뒹굴하다 마음껏 책을 읽는 힐링을 가능케 한다.


USB 포트와 블루투스 음향기기도 준비돼 편하게 쉬면서 사운드 빵빵하게 음악 감상을 즐길 수도 있을 만큼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해당 제품은 '다기능 복합 스마트 침대'로 창의력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기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해외 직구를 통해 맞춤 제작형식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100만 원대 후반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나 저거 진짜 필요해", "아예 침대 밖으로 안 나갈 듯", "이 조합 찬성합니다" 등 다양한 의견을 드러내며 침대에 대해 애정을 드러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