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의 예능 프로그램 '강식당2'에서 안재현이 딸기 수박 주스를 만들 때 쓴 초고속 블렌더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안재현은 딸기와 수박으로 아침 주스를 만들어 멤버들과 나눠 마시는 모습을 보였다.
곱게 갈린 딸기 수박 주스를 멤버들이 시원하게 들이키는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이때 사용된 초고속 블렌더가 주목을 받고 있다.
방송 이후 '강식당2 믹서기', '강식당2 딸기 수박 주스 블렌더'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사고 있는 해당 제품은 바로 해피콜의 최신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S'다.
해피콜 '엑슬림S'는 3만 1000RPM의 저소음 BLDC 모터와 소음 방지 커버를 장착해 강력하면서도 한결 조용한 분쇄 성능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엑슬림의 10단 수동 모드에 '터보 모드'가 추가돼 총 11단의 수동 조작이 가능하다.
버튼 하나로 블렌더의 작동 상태를 조절할 수 있는 이지 컨트롤 기능과 슬러시·무른 과일·단단한 과일·수프·분쇄·세척 등 다양한 자동 메뉴 모드 기능을 갖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뛰어난 성능의 해피콜 '엑슬림S'는 홈쇼핑 방송과 백화점 해피콜 매장, 해피콜 공식 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