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개봉에 맞춰 판매하는 콤보 세트에 관심이 쏠린다.
2일 개봉한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선풍적인 인기에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영화관 콤보 세트도 화제다.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영화 개봉과 함께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콤보를 판매하는 중이다.
1만 2천 원에 판매되는 1인 콤보 세트는 팝콘(R), 탄산음료(R) 1잔과 함께 스파이더맨 피규어가 달린 탑퍼컵 혹은 틴케이스를 얻을 수 있다.
틴케이스는 몸통에 새겨진 심플한 거미 문양과 스파이더맨 얼굴이 그려진 뚜껑으로 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탑퍼컵은 스파이더맨이 거미줄을 쏘는 모습과 앉아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의 피규어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탑퍼컵과 틴케이스를 단품으로 구매할 시 각 6천 원과 8천 원이다.
2인 콤보는 1만 7,500 원의 가격으로 팝콘(L), 탄산음료(R) 2잔과 함께 틴 콘테이너 혹은 3D몰드컵으로 구성됐다.
빨간색 공중전화 부스 안에 스파이더맨이 매달려 있는 틴 콘테이너와 스파이더맨의 시그니처 손 모양 컵은 스파이더맨 팬이라면 눈길이 갈 수밖에 없다.
틴 콘테이너와 3D몰드컵의 단품 가격은 1만 원이다.
메가박스는 이와 함께 스파이더맨 엽서 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만화풍의 스파이더맨이 그려져 있는 엽서 10개입 세트는 3천 원이다.
콤보 세트와 엽서 세트는 전국 79개 메가박스 지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일부 제품은 판매 제외 지점을 잘 확인한 뒤 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