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는 인간의 본능이다. 여성에게는 더욱더 그렇다. 여기,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색감으로 당신의 본능을 만족시켜줄 아이템이 있다.
순식간에 마법과 같은 변화를 선사하는 데일리 뷰티템, 바로 데싱디바 젤스트립 '틴트'다.
공개되자마자 화제가 될 정도로 '핫'하게 떠오른 데싱디바의 브랜드 영상에서는 데싱디바 모델 수지의 모습이 단연 눈에 띈다.
브랜드 영상에서 보여준 모델 수지의 모습은 통통 튀는 '매력둥이' 그 자체였다.
그런데 3일 공개된 신제품 젤스트립 틴트 화보에서는 사랑스럽고 여리여리한 수지의 또 다른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데싱디바는 수지의 통통 튀는 매력에서부터 사랑스럽고 여리여리한 매력까지 완성하며 여심을 흔들었다. 지금부터 수지의 아름다움을 완성한 그 제품을 들여다볼 차례다.
3일 네일 전문 브랜드 데싱디바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상 네일스티커 '젤스트립 틴트'를 출시한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손톱에 붙이는 '스티커' 형태로 손쉬운 사용법으로 요즘 여성들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기존 젤스트립 글로스는 트렌디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여행용, 기분전환용으로 특별한 날에 사랑받아왔다.
반면 새롭게 출시된 젤스트립 틴트는 데일리 네일로 부담 없이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여겨 볼 만하다.
마치 네일을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해 일상에서 네일을 좀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게 특징이다.
손재주가 없어도 괜찮다. 손재주가 없는 '똥손' 도 쓱싹쓱싹 붙여주기만 하면 간편하고 예쁘게 데일리 네일 스타일링에 도전할 수 있다.
탑코트가 필요 없을 만큼 밀착력과 유지력이 우수한 덕분에 진짜 네일숍에서 받은 것 같은 '광택감'은 저절로 따라온다.
또 하나 주목해야 할 부분은 데싱디바가 이번 '젤스트립 틴트' 신규 론칭을 기념해 야심 차게 준비한 'ㅌㅌ데이' 행사다.
오늘(3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ㅌㅌ데이' 행사는 데싱디바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준비한 '틴트' 초성을 딴 이벤트다.
첫 번째 이벤트는 '신제품 기대평 남기기'로 데싱디바 젤스트립 틴트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 중 총 40명에게 스페셜 키트가 돌아갈 전망이다.
두 번째 혜택은 1,000명 한정으로 데싱디바 젤스트립 틴트 구매 시 랜덤으로 1개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이다.
상품 하나 가격에 두 개의 제품을 얻을 수 있는 왕대박 이벤트로 다양한 데싱디바의 아이템을 '겟' 할 기회다.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는 데싱디바 젤스트립 틴트 구매 시 총 3명에게 60만원 상당의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이 제공되는 이벤트이다.
해당 숙박권에는 켄싱턴 호텔&리조트 1박 및 조식 2인권이 포함돼 호캉스를 누리기 딱 좋은 패키지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자고로 '섬섬옥수'를 뜻하는 아름다운 손가락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매력의 아이콘으로 통한다.
올여름 데싱디바 '젤스트립 틴트'와 함께라면 당신의 섬섬옥수는 더욱더 매력적으로 빛날 것이다.
틴트, 이제 입술이 아닌 손톱에 스타일링 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