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지금 당장 모바일에서 네이버 창을 켜 '아리따움 대란'을 검색해보자.
1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리따움은 1만 원짜리 화장품을 '공짜'로 득템할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리따움에서 마련한 이번 행사는 '아리따움 대란'이라는 문구 그대로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다.
오늘(1일)부터 매일 오전 9시 모바일로 '아리따움 대란'을 검색한 후 홈페이지에 들어가기만 하면 뷰티포인트 '1만 점'을 득템할 수 있는 것.
해당 이벤트는 오는 3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3만 명, 총 9만 명에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기간 내 ID 당 1회 한정으로 지급되니 총 9만 명이 혜택을 나눠 볼 수 있겠다.
혹 선착순 9만 명에 들지 못해 아쉬워할 소비자들을 위해 미션 달성 시 'BBQ 황금 올리브 치킨+콜라 1.25L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더불어 7월 한 달 내내 '무료배송'이라는 파격적인 조건도 함께 내걸었다.
'화제의 대란템'인 라네스 크림 스킨은 20% 할인 가격에,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무려 '반값'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 아리따움의 베스트셀러를 최대 '80%' 할인가에 득템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 중이니 '품절'되기 전에 발 빠르게 움직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