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마데카21, 뜨겁고 습한 장마철 무너지는 화장 해결해 줄 'SOS 뷰티템' 소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데카21


[인사이트] 황혜연 기자 = 뜨겁고 습한 날씨가 반복되는 장마철이 올해도 어김없이 시작됐다.


아침에 외출할 때만 해도 뽀송뽀송 잘 먹었던 화장이 요즘 같은 날씨엔 유분감 등에 의해 쉽게 무너지기 마련이다.


최근 SNS에서는 이러한 뷰티고민을 즉각적으로 해결해주는 이른바 'SOS 뷰티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뷰티고민 해시태그 '#트러블구원템', '#기름도둑', '피르가즘' 3가지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추천템을 소개했다.


장마철 유분기를 잠재울 수 있는 #기름도둑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데카21


날이 더워지며 피부가 유분감으로 번들거릴 때, 터치 몇 번으로 유분감을 없애주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연출해주는 노세범 팩트는 여름철 여성들의 필수품이 되었다.


마데카21의 '테카솔 노세범 팩트'는 과다한 피지와 번들거리는 유분을 즉각적으로 제거해주어 일명 '기름도둑'이라는 애칭이 붙은 제품이다.


피부의 요철, 모공 등을 포토샵으로 블러처리한 것처럼 매끈하고 보송하게 연출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를 한 톤 더 밝혀 화사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국제약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병풀테카'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고, 미세먼지 쉴드 성분이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 탈크 등 민감 피부 유발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바르는 순간 얼굴에 조명 ON~ #조명크림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데카21


이니스프리의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주 왕벚잎 추출물과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인 내추럴 베타인을 함유해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전하는 효능을 크림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묽은 제형으로 톤업 크림 특유의 텁텁함 없이 촉촉하게 발려 얼굴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한다.


스킴케어 마무리에 단독으로 바르면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마무리되고 메이크업에 더하면 발랄하고 화사한 인간 벚꽃으로 변신할 수 있다.


블랙헤드 없애며 느끼는 기쁨 #피르가즘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데카21


유분기가 많아 피지가 고민인 1020 세대들 사이에서는 블랙헤드가 싹 사라지는 기쁨을 주는 제품을 일명 '피르가즘'이라는 신조어로 부른다.


미팩토리의 '3단 돼지코팩'은 코 부위 전용 피지 관리 제품으로,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2300만 장이 판매된 대한민국 대표 특수 마스크팩이다.


모공 속 피지를 불린 후 제거하고, 모공을 조여주는 3단계 시트로 구성됐다.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뽑아내고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을 도와 모공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블랙헤드 개선, 모공 깊이 개선 등 모공 관리와 관련된 총 11개의 임상시험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