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썸남과 데이트 때 피해야 할 음식 8가지

 

그와 긴장되는 첫 데이트를 앞두고 가장 고민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음식을 먹을지'이다.

 

어떤 음식을 먹을 때 특히 치아에 잘 끼는지 모른 채 아무 음식이나 먹는다면? 음식이 치아에 낀 것도 모른 채 그를 보며 환하게 웃는 끔찍한 상황을 맞을 수 있다.

 

남녀 모두 데이트 후 거울 속 자신의 치아를 보고 놀라지 않으려면 기억해야 할 '데이트 때 피해야 할 음식 8가지'를 소개한다.

 

1. 초콜릿칩 음료

 


 

갈색 초콜릿칩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슬러시도 위험 음식이다.

 

빨대로 먹는다 해도 조심하지 않으면 초콜릿칩들이 치아 곳곳에서 파티를 벌이고 있는 굉장한(?)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

 

2. 파닭

 


 

맛있는 치킨과 혹시 모를 느끼함을 잡아주는 파의 만남은 환상적이다.

 

하지만 파닭을 먹고 난 후 입에 남은 냄새는 양치로도 없어지지 않는다는 점을 알아둬야 한다.

 

3. 햄버거

 


 

특별히 작고 두께도 얄쌍한 햄버거가 아니라면 데이트할 때는 햄버거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

 

한 입 먹을 때마다 입을 최대한으로 벌려야 할 뿐만 아니라, 자꾸 탈출하려는 햄버거 속 내용물을 붙잡느라 힘들 것이다.

 

4. 들깨 칼국수

 

via hyewon2361 /Instagram

 

그와의 썸이 깨소금이 쏟아지는 연애로 이어지길 원한다면 들깨 칼국수는 잠시 접어두자.

 

고소한 맛에 끌려 호로록 호로록 먹었다간 미세한 들깻가루가 치아 사이사이를 습격하는 걸 피할 수 없을 것이다.

 

5. 매운 떡볶이

 


 

칼칼한 매운 음식을 먹으면 자신도 모르게 땀을 삐질삐질 흘리게 되며, 자칫하면 배탈이 나 데이트를 아예 망칠 수도 있다.

 

게다가 역시 치아에 낄 가능성이 큰 고춧가루는 덤.

 

6. 짜장면

 


 

생각 없이 짜장면을 먹다간 검은 양념이 입 주변에 묻기 십상이다. 이 양념은 화장지로는 잘 닦이지도 않는다. 

 

게다가 먹을 때 면까지 안 끊기면 난감하기 짝이 없다.

 

7. 등뼈 갈비찜

 


 

뼈다귀해장국, 치킨 등 뼈있는 음식을 먹을 때면 뼈를 발라먹을 때도, 입속으로 들어간 뼈를 뱉어낼 때도 체면을 구길 수밖에 없다.

 

때문에 요즘 뼈있는 음식은 포크 등을 이용해 발라먹을 수 있게 나오기도 한다.

 

8. 키위 주스

 


 

키위의 맛과 향은 상큼하지만, 치아에 키위씨를 낀 모습은 절대 상큼하지 않다.

 

키위를 갈아 만든 주스는 곳곳에 키위씨가 섞여 있어 조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