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본편 무삭제 영상 'Superhero Heart To Heart'가 최초 공개됐다.
지난 28일 오후 6시 페이스북 페이지 'CGV'에서 최초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와 미스테리오가 만나 진솔한 대화를 나눈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어 하는 스파이더맨이 조력자 미스테리오와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다.
엔드게임 이후 동료들을 잃은 슬픔에 빠진 파커는 잠시 히어로의 삶을 벗어던지고 평범한 10대의 삶을 위해 유럽으로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세상을 해치려는 새로운 빌런이 등장하고 그는 다시 스파이더맨 슈트를 입게 된다.
이로 인해 모든 계획이 물거품이 된 파커는 자신의 안타까운 마음을 미스테리오에게 털어놓는다.
특히 "좋아하는 여자애에게 고백하려 했는데 다 망했어요"라는 파커의 말은 안타까움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미스테리오는 파커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넸고, 파커는 "슈퍼히어로 얘기 나눌 사람이 있으니까 좋네요"라며 감사를 건넨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희 진짜 재미있다며?", "기다렸다 드디어 다음 주", "나 진지하게 진짜 설레 어떡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오는 7월 2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