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뷰디아니, 여름철 지친 피부 위한 아로마 에센스 '페이셜 미스트' 리뉴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뷰디아니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뷰디아니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도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천연 아로마 페이셜 미스트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뷰디아니 '페이셜 미스트'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당근씨 오일을 베이스로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을 돕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도와주며,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아로마 미스트이다.


리뉴얼 출시하는 뷰디아니 페이셜 미스트는 더욱 엄선한 아로마 에센셜 오일만을 담아 피부에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의 은은한 향기가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주어 상쾌한 기분 전환을 도와준다.


더불어 기존 보다 좋아진 분사력으로 얼굴 전체에 가볍게 안개 분사 되며, 메이크업 전에 사용시 피부를 촉촉하고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어 화장이 잘 받도록 해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뷰디아니


또한 뷰디아니 페이셜 미스트는 세계적인 비건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비건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성분을 사용하는 자연주의 화장품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었다.


한편, 뷰디아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당근씨오일을 베이스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지향하는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