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세화피앤씨, 극손상모 케어 솔루션 '모레모 리커버리밤B' 출시 1년만에 10만개 판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화피앤씨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세화피앤씨는 지난해 6월 극손상모 노워시 아이템 '모레모 리커버리밤B'를 국내 H&B 스토어에 론칭했다.


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 '모레모'의 제품답게 론칭과 동시에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1년만에 누적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모레모 담당자는 밝혔다.


'모레모 리커버리밤B'는 지난해 6월 랄라블라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올리브영' 등 국내 주요 H&B 스토어에 잇따라 입점됐으며, 조만간 태국 왓슨스에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과 함께 공급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화피앤씨


'리커버리밤B'는 드라이기나 매직기 등 고온 열기구와 잦은 염색-탈색으로 손상된 머리카락을 위한 극손상모 케어 솔루션으로, 고농축 밤 타입 에센스, 열손상케어, 트리트먼트 기능을 동시에 제공해 젖은 머리에 바르고 말려주면 찰랑이는 머릿결로 바꿔주는게 특징이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여성들의 모발 손상 패턴에 대한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며 "모레모만의 특별한 제품을 선보여, 전 세계 머릿결로 고민중인 여성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