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국내 토종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휠라'가 이번에도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아이템을 선보였다.
최근 휠라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동전사 건담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동전사 건담'은 1979년 일본에서 방영된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리얼로봇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애니메이션계의 전설적인 만화다.
4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지만, 지금까지도 회자 되며 전 세계는 물론 국내에도 두꺼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건담 시그니처 컬러를 사용한 운동화는 국내의 많은 '건담 마니아'의 소유욕을 자극했다.
운동화는 건담 고유 컬러와 패턴 디테일을 넣었다. 흰 바탕에 파랑, 노랑, 빨강으로 포인트를 줘 누가 봐도 건담을 떠오르게 한다.
휠라의 인기모델인 '스키퍼'와 '자마'에 디자인 요소를 입힌 제품이라 기존 휠라 소비자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았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휠라만의 뛰어난 착화감이 더해져 장시간 걸어도 무리 없을 만큼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다고 한다.
주변에 소문난 건담 마니아가 있다면 발 빠르게 이 협업 소식을 전해주도록 하자.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제품으로 '덕 력'을 한층 더 높여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