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광고]

내일(2일) 오전 10시, 올여름 마지막으로 안다르 레깅스 '1만원 대'에 살 수 있다

인사이트안다르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에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에서 내일(2일) 오전 10시, 단 하루만 에어쿨링 5부&7부 레깅스를 1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배우 신세경과 소이현, 걸그룹 있지(ITZY), 신애련 대표가 모델로 활약하며 대표 레깅스 업계로 성장한 안다르가 내일(2일) 단 하루 동안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사이트안다르


해당 이벤트는 안다르 신규 가입과 신규 앱 다운로드 시, 에어쿨링 레깅스 5부&7부를 1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 세일과 '에어쿨링 있지'를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고 퀴즈에 참여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별명 콘테스트로 구성돼있다.


안다르가 고객들에게 에어쿨링 레깅스를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올여름 마지막으로 준비한 알찬 이벤트 2가지를 자세하게 소개한다.


인사이트YouTube '뚜아뚜지 TV'


첫 번째로 안다르가 준비한 이벤트는 '타임세일'이다.


이번 '타임 세일'은 오는 2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단 24시간 동안만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에어쿨링 레깅스 1&1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이벤트 제품으로는 '트렌디템 패키지'인 5부 레깅스와 5부 레깅스, '베이직템 패키지'인 7부 레깅스와 7부 레깅스, 'ALL 패키지'인 5부 레깅스와 7부 레깅스로 구성됐다.


올여름 고객들의 더위를 책임져줄 에어쿨링 레깅스는 7월 출시된 신상품으로 입는 순간 어떤 체형이던 커버해주며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인사이트안다르


레깅스 계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에어쿨링 레깅스는 안다르에 신규 가입을 하고 신규 앱 다운로드만 한다면 1장 당 1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단 24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타임세일이기 때문에 프로모션 종료 후에는 가격이 원복된다. 더불어 선착순으로 준비된 한정수량이 소진될 경우 판매가 종료되니 유의해야 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신상품도 함께 세일하니 이번 기회를 놓쳐서는 안되겠다.


인사이트안다르


안다르가 준비한 두 번째 이벤트는 '에어쿨링' 별명 콘테스트다.


콘테스트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에 '에어쿨링 있지'를 검색하여 '이벤트 콘테스트 참여하기' 페이지로 입장하면 된다.


해당 페이지에서 에어쿨링 5부와 7부 레깅스 중 한가지 제품을 선택하여 독창적인 별명을 지어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응시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2만명에게 1천원씩 '총 2천만원'의 적립금을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1등을 한 1명에게는 신라호텔 숙박권을, 2등 5명에겐 에어쿨링 5부 레깅스를, 3등을 차지한 7명은 에어쿨링 7부 레깅스가 증정된다.


인사이트안다르


이외에도 오는 2일 오전 11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 여름 세일까지 완벽하게 준비한 안다르. 어느 누구보다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내일(2일) 오전 10시 포털 검색창에 '에어쿨링 있지'를 잊지 말고 검색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