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개봉일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본편 영상 일부가 공개됐다.
지난 26일(한국 시간) 소니픽처스 측은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본편 무삭제 Elemental Expositions'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쉴드의 기지에서 스파이더맨(톰 홀랜드 분)과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 분)가 처음 만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미스테리오는 먼저 스파이더맨의 활약에 찬사를 건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본격적으로 빌런 '엘리멘탈'에 대해 소개하기 시작했다.
미스테리오 설명에 따르면 블랙홀의 안정궤도에서 탄생한 엘리멘탈은 기본 원소 공기, 물, 불, 흙에서 만들어졌다.
엘리멘탈과 얽힌 미스테리오의 사연도 드러났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미스테리오는 '타노스'의 핑거 스냅에 의해 다른 차원의 지구로부터 넘어왔음을 밝힌 바 있다.
미스테리오는 자신이 과거 엘리멘탈에 맞선 최후의 부대에 소속되었으나 당시 전투에서 패배했다고 전했다.
이어 쉴드 국장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분)는 스파이더맨에게 엘리멘탈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해 미스테리오와 함께 전투에 나서줄 것을 제안했다.
하지만 스파이더맨은 중대한 전투 앞에서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스파이더맨이 새로운 팀을 꾸려 거대 빌런 '엘리멘탈'에 맞서 싸워 세계를 구하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