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오는 7월 9일, CU가 한국스마트카드와 손잡고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 카드'를 단독 판매한다.
지난 2월 방탄소년단 멤버 7명(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이미지가 담긴 'BTS 투명 티머니 카드'를 단독 판매한 이후 다시 돌아온 2탄이다.
앞서 1탄을 출시했을 당시 해당 상품은 전날부터 전국 점포에 판매 문의가 폭주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가맹점주와 고객들로부터 재출시 문의가 쇄도한 바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출시되는 2탄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 카드'는 총 7종으로, 역시 10만 장 한정 판매된다.
각 카드별로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등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과 각자의 별자리, 영문 이름 등이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디자인돼 있다.
특히 카드 전체를 투명한 재질로 만들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티머니 카드만의 풍성한 혜택도 알차게 담았다.
기존 티머니 카드와 마찬가지로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곳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전국 CU에서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 카드'로 상품을 구매할 시 CU 멤버십 포인트 2% 자동 적립 및 매월 다양한 상품에 대한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지난 2월 출시됐던 'BTS 투명 티머니 카드'를 아깝게 놓친 팬이라면 이번 2탄을 '득템'해보는 건 어떨까.
가격은 5천원이며, 1탄처럼 '품귀 현상'을 빚을 수도 있으니 서둘러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