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결혼정보회사 가연, 문화이벤트 '주목' 도서부터 전시까지 다채로워

인사이트사진 제공 = 가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7월을 맞아 인기 있는 연극과 뮤지컬 각 한 편과 전시 두 편, 도서 네 권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3년만에 돌아온 정유정 작가의 신작 '진이, 지니'와 남편을 살해한 후 침묵해버린 여주인공의 이야기 '사일런트 페이션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응모 신청 받아 각 1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더불어 관계 심리학 도서 '심장이 소금 뿌린 것처럼 아플 때'를 다음달 16일까지 신청 받아 당첨자 10명에게, 힐링 에세이 '우리 이제 낭만을 이야기합시다' 증정 이벤트에 내달 16일까지 응모한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을 선정한다.


가연이 마련한 공연과 전시에도 주목해보자. 먼저 사랑의 재해석을 통해 남녀 주인공의 마음을 내레이션으로 표현한 연극 '달빛 크로키'에 다음달 17일까지, 다양한 시청각적인 경험을 통해 기쁨∙설렘 등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해줄 '키스 展'을 다음달 18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5쌍을 초대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가연


마지막으로 솔로와 초보커플, 오래된 연인 모두에게 추천하는 로맨틱 코미디 '김종욱 찾기'에 다음달 17일까지, 힐링이 필요한 뇌를 위한 '디어 브레인 展'에 다음달 18일까지 응모한 이들 가운데 15쌍을 선정해 1인2매 초대권을 증정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전시부터 연극, 도서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길 권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