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미샤가 바캉스 계절 6월을 맞아 '미샤데이'를 진행한다.
지난 24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미샤는 베스트셀러 포함 전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역대급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70% 할인에 들어간 상품에는 미샤의 위시스톤 틴트 벨벳, 원터젤, 오일, UV 포어블러 스타터, 오가퓨어 트리트먼트, 젤리쉬 립 슬립, 글램 에나멜 틴트, 모던 섀도우, 트리플 섀도우 등이 있다.
그중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명실상부 미샤의 효자템이라 할 수 있는 모던 섀도우와 트리플 섀도우다.
현재 모던 섀도우는 단돈 1,500원에 트리플 섀도우는 1,8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다만 각 컬러별로 할인율은 상이하다.
특히 '트리플 섀도우'는 하나의 제품에 3가지 컬러를 담고 있는 데다 컬러 조합도 좋아 한번 슥 발라주면 저절로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어 곰손들 사이에서는 필수템으로 불린다.
이외 미샤의 이탈프리즘 블러셔, 데어 틴트 촉촉 벨벳, 울트라 파워프루프 마스카라, 글램 아트 루즈 등은 '반값'에 득템이 가능하다.
온라인 한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샤데이' 이벤트 기간 중 7만 원 이상을 온라인에서 구매 시, '피그드림 꿈 키트' 1,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게다가 이번 '미샤데이'는 행사 기간 내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해 진정한 '혜자급' 이벤트라 할 수 있겠다.
역대급 이벤트인 만큼 '조기 품절' 될 확률이 높으니 바캉스 메이크업을 위한 저렴이 '핫템'을 찾고 있었다면 발 빠르게 움직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