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W컨셉 단독 뷰티 브랜드 '베럴즈앤', 첫 론칭 한 달 만에 1차 물량 조기 품절

인사이트사진 제공 = W컨셉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의 단독 뷰티 브랜드 '베럴즈앤'의 하트스톤 페이스 롤러가 출시 한 달 만에 1차 물량이 조기 품절돼 리뉴얼 오픈 상품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식 재출시 예정일은 7월 1일이다.


이번 페이스 롤러는 베럴즈앤(Betters&)의 첫 론칭 아이템으로, 사랑을 부르는 로맨스의 상징 천연원석 로즈쿼츠 100%로 만들어진 마사지 제품이다.


퀄리티를 알아본 많은 소비자들의 후기와 높은 평점으로 W컨셉 뷰티 카테고리 톱 셀러 1위에 등극하고 입소문을 타면서 완판까지 이어졌다.


하트스톤 페이스 롤러는 피부 온도 상승에 따라 늘어진 모공, 페이스 라인을 관리해 하트 핏 얼굴을 완성해 주고, 검증된 고품질 천연 원석의 성질이 피부 독소를 자극해 셀프 테라피 효과를 가져다 준다.


인사이트배럴즈앤 공식 홈페이지


열을 머금지 않는 천연석이 붓기를 잠재우고 피부 온도를 다운시켜 주며, 힘을 줄 필요없이 편안하게 롤링되어 스킨 피트니스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핸디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유용하게 셀프 마사지가 가능한 것은 물론, 한 제품이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원하는 부위에 자유자재로 세심하게 롤링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셀프 마사지시 페이셜 오일, 앰플류를 함께 사용하면 제품의 흡수를 도와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전용 더스트 백이 함께 제공되어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고 세련된 패키지로 인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베럴즈앤은 오늘(2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5일간 하트스톤 페이스 롤러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핏유어스킨 아트핏 마스크팩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