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개봉 한 달 남은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 2' 공식 포스터 최초 공개

인사이트(좌) Facebook 'CGV', (우) 네이버 영화 캡처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주인도 모르는 반려동물들의 은밀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 2'가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25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 2'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익살스러운 표정을 하고 옹기종기 모여 있는 장난꾸러기 친구들의 모습이 담겨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원작이 공개된 지 약 3년 만에 다시 세상에 나온 장난꾸러기 친구들의 등장에 팬들은 반가움을 드러냈다.


앞서 지난 2016년 개봉한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강아지, 고양이, 토끼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반려동물의 숨은 일상을 엿보는 기발한 상상력으로 전 세계 반려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 2'


당시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전 세계 18개국 박스오피스 1위, 흥행 수익 8억 달러(한화 약 9,532억 원)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마이펫의 이중생활 2'는 주인바라기 맥스가 동물병원에 가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


특히 '마이펫의 이중생활 2'에는 이전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주인이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해주길 바라는 반려동물들의 속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는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 2' 개봉 소식에 팬들은 격한 기쁨을 드러내고 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 2'의 공식 개봉일은 오는 7월 31일이다.


인사이트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