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연플리 4' 김새론이 재수까지 하면서 찾던 아련한 '첫사랑'이 공개됐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김새론이 학교에서 드디어 첫사랑을 발견했다.


지난 22일 미디어 채널 플레이리스트 측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4' 2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학교 곳곳을 누비며 일명 '수시남'을 애타게 찾는 서지민(김새론 분)의 모습이 담겼다.


서지민은 수업을 마치고 동기 김주찬(정준환 분)과 함께 학교 식당에 점심 식사를 하러 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식탁에 앉으려는 순간 서지민은 불현듯 창밖을 쳐다봤고, 어디론가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박하늘(배현성 분)을 목격하게 됐다.


박하늘을 멍하니 쳐다보던 서지민은 "찾았다"라고 외치며 과거를 회상하기 시작했다.


입시 시즌에 자신을 도와준 남자, 즉 수시남의 정체가 박하늘이었던 것이다.


그토록 애타게 찾던 박하늘을 발견한 서지민은 곧장 밖으로 달려나갔으나 놓치고 말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서지민을 따라 달려 나온 김주찬은 "찾으면 뭐 하냐. 인사도 못 했는데"라고 말했다. 하지만 서지민은 "그래도 우리 학교라는 거잖아. 다행이다"라고 응수하며 환하게 웃어 보였다.


드디어 수시남을 학교에서 보게 된 서지민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이게 될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서지민은 개강 파티에서 재수를 해서 학교에 입학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꼭 찾고 싶은 사람이 있다"라며 학교에서 남자가 제일 많이 듣는 수업이 무엇인지 물었다. 


※ 관련 영상은 10분 4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