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장기용 눈 똑바로 쳐다보며 "너, 욕심난다" 돌직구 고백한 '검블유' 임수정

인사이트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이 장기용에게 마음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배타미(임수정 분)가 박모건(장기용 분)에게 마음을 전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배타미는 오진우(지승현 분)의 차를 박살내며 시원한 복수를 날린 후 박모건을 찾아갔다.


배타미는 박모건에게 빌려준 모자를 돌려줬다. 박모건은 배타미의 손을 보고 "붕대를 한 손으로 감으니 엉망이잖아"라며 다친 손을 치료해줬다.


인사이트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박모건은 "손 다치면 밥 못 먹고 설거지, 샤워 못하는데 밥은 포크로 먹으면 되고 인스턴트 먹어서 설거지는 안 할 거 같은데 샤워는 어떻게 할 거냐"고 저돌적으로 나갔다.


이에 배타미는 "너 이런 식으로 많은 여자들 흔든 거냐"면서 "이러지 말아라. 나 자꾸 너 욕심나려고 한다"고 말하며 자리를 떠났다.


좋아하는 여자에게 밀당하지 않고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박모건, 그리고 배타미가 앞으로 펼칠 사랑 이야기가 주목된다.


한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