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카카오가 심장을 '쿵' 하게 만드는 다양한 이모티콘을 할인 판매해 '소확행'을 선사한다.
지난 19일 카카오는 다음 달 2일까지 카카오 이모티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모티콘 페스티벌은 소비자가 취향대로 이모티콘을 고른 뒤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혜자로운 행사다.
행사는 각기 다른 이모티콘 라인업으로 1차, 2차로 나뉘어 열릴 전망이다.
1차 라인업 판매 기간은 오는 26일 오전 11시까지다. 2차 라인업 판매 기간은 1차가 끝난 직후인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달 2일 오후 12시까지다.
1차 페스티벌에서는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시리즈인 세젤귀 '동그리+다요토끼', '튜브+동그리', '튜브+다요토끼' 패키지 등이 준비됐다.
2차 페스티벌에서는 독특한 '드립' 콘셉트로 젊은 층의 사랑을 듬뿍 받는 '바둑이+확실한 사랑', '늬에시+바둑이', '늬에시+확실한 사랑' 패키지 등이 공개된다.
참여 방법도 쉽다. 원하는 이모티콘 라인업을 구경하고 듀엣 아이템을 구매하면 된다.
패키지 이모티콘 2종은 3,300원이다. 각자 개별로 구매할 때보다 무려 700원이나 저렴한 셈이다.
단, 이모티콘 단품 구매 시 패키지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니 유의하자.
'인싸'의 길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함께 당신도 '인싸'의 중심에 서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