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4일(토)

팬들이 선물한 '지하철 광고판' 직접 찾아가 '손편지+사탕' 남기고 온 프듀X 김우석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황비 기자 = '프로듀스 X 101' 김우석이 자신을 지지하는 팬에게 직접 고마움을 전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는 Mnet '프로듀스 X 101'서 활약 중인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의 지하철 목격담이 게재돼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신의 얼굴이 담긴 지하철 광고판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 김우석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Twitter 'xzyl825' 


김우석은 광고판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도 하고, 함께 셀카도 찍으며 광고판 구경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광고판에 남겨진 팬들의 포스트잇 편지를 읽고 조심스레 가져가기도 했다.


후기에 의하면 김우석은 광고판 앞에 사탕이 담긴 봉지를 두고 떠났다. 팬에게 작은 마음이라도 전하고 싶었던 것.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꾹꾹 눌러쓴 편지도 남겼다. 김우석은 "이렇게 행복해질 줄 몰랐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하루하루 여러분 덕분에 행복한 것 같아요"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 "다시는 안 울도록 하겠습니다"라는 귀여운 다짐으로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한편 김우석은 Mnet '프로듀스 X 101'의 두 번째 순위 발표식을 앞두고 있다.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가 과연 두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