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무명생활 끝에 도전한 '프듀X'서 팬들에게 감사 인사 전하다 눈물 쏟은 김우석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함께한 동료 연습생과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던 김우석이 참았던 눈물을 터뜨렸다.


지난 14일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는 연습생 김우석, 김민규, 이세진, 이진우, 최병찬이 팀을 꾸려 포지션 평가를 치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들은 그룹 볼빨간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를 커버했다.


무대가 끝난 뒤 국민 프로듀서 대표인 이동욱은 연습생들에게 "마지막으로 국민 프로듀서님들께 어필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제일 먼저 마이크를 잡은 것은 팀에서 센터와 리더를 모두 맡았던 김우석이었다.


말을 꺼내기 전부터 눈가가 촉촉해졌던 김우석의 눈가에는 어느새 눈물이 그렁그렁 해졌다.


결국 울음이 터진 김우석은 뒤돌아서서 눈물을 훔쳤고, 같은 팀 연습생들은 달려가 그를 위로해줬다.


겨우 감정을 추스른 김우석은 "프로그램을 하면서 국민 프로듀서님들 앞에서는 안 울려고 했는데 노래가 공교롭게도 되게 슬프네요"라고 전했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이어서 그는 "잘 따라와 준 팀원들 너무 고맙고 앞으로 남은 수없이 많은 발자국들에 자취를 (팬분들이) 같이 남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5년 아이돌 그룹 업텐션 멤버로 데뷔했다가 큰 빛을 보지 못하자 '프로듀스 X 101'에 연습생 신분으로 출연을 결심한 김우석.


늘 자신을 열렬히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잊지 않는 그의 모습에 보는 이들 역시 함께 눈물을 흘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Naver TV '프로듀스 X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