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뽀짝한 비주얼로 소장 욕구 자극하는 라인프렌즈 'BT21' 신상 피규어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인프렌즈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라인프렌즈가 'BT21'의 두 번째 피규어 시리즈를 국내외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새롭게 선보였다.


14일 라인프렌즈는 다양한 BT21 피규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BT21은 인기 그룹 '방탄소년단'과 '라인프렌즈'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최초 스케치부터 성격 부여, 제품 기획 등의 전 과정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참여해 많은 팬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캐릭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인프렌즈


이번에 선보인 라인프렌즈 피규어는 지난 4일 출시한 '유니버스타 VOL.1'의 다음 버전이다. 


서핑과 스노클링을 하며 여름 바캉스를 만끽하는 BT21 캐릭터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이번에 출시한 피규어는 총 7개의 무작위 캐릭터가 들어있는 블라인드 팩으로 BT21 캐릭터와 소품, 각각 다른 시크릿 아이템이 숨겨져 있다. 


방탄소년단 팬들 사이에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인프렌즈


글로벌 선 출시에서 BT21 피규어를 먼저 만나본 소비자들은 "장난감을 사 모으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해 뉴트로 감성을 저격한다", "어떤 BT21 캐릭터가 나올지 몰라 재밌다" 등의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BT21만의 매력이 반영된 귀엽고 정교한 디테일이 많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와 소장 욕구를 자극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BT21 캐릭터들의 개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피규어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개성 넘치고 귀여운 BT21 캐릭터는 오늘부터 국내외 라인프렌즈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귀염뽀'한 매력적인 BT21 피규어를 빨리 만나고 싶다면, 오늘 가까운 라인프렌즈 스토어에 들려보자. 귀여운 BT21 캐릭터의 매력에 푹 빠질 것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인프렌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인프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