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르메스의 세계로 향하는 문, 향으로 열다'
에르메스는 베니스의 신비로운 비밀의 정원으로부터 영감 받아 탄생된 향을 지닌 바디케어 제품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바디 샤워 젤&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로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드뚜왈렛'은 에르메스의 전속 조향사인 크리스틴 나이젤이 자르뎅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에르메스 하우스의 2019년 테마인 꿈과 베니스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향수이다.
이 제품은 라군의 가장자리에서 드러난 나무 향이 가득하고 부드러움을 감싼 바람이 섬엄나무와 백합, 목련, 바닷바람을 향해 꿈을 꾸듯 흔들리는 함초를 만나 조용한 베니스의 새벽을 어루만지는 듯한 플로럴, 우디 계열의 향을 지녔다.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바디케어'는 베니스 정원의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함을 몽상의 포근함과 달콤함으로 표현한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드뚜왈렛의 바디라인이다.
촉감 좋은 무스타입으로 변하는 텍스쳐가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바디 샤워 젤'과 은은하고 섬세한 향과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로션'으로 구성돼 있다.
두 제품 모두 모던한 패키지와 하늘과 꽃, 바다를 연상시키는 향으로 되어 있어 다가오는 여름 싱그럽게 향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신비로운 비밀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의 바디케어 제품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바디 샤워 젤&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로션'은 에르메스퍼퓸 매장(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모든 에르메스 매장 및 SSG닷컴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