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우리집 '댕댕이' 뺨치게 귀여워 자꾸만 쓰담쓰담 해주고픈 이케아 '강아지 인형'

인사이트Instagram 'missdo______'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생명체는 '강아지'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 사람이라면 이 기사에 주목해 보자.


강아지와 200% 닮은 싱크로율로 러블리 끝판왕의 매력을 드러내는 '강아지 인형'을 소개하겠다.


공개된 사진에는 보드라운 갈색 털에 검은색 눈동자를 지닌 강아지가 등장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very_weeks'


축 처진 눈꼬리와 동그란 눈망울은 누가 봐도 강아지 '골든 리트리버'를 떠올리게 만든다.


귀여운 비주얼에 마음을 빼앗겨 나도 모르게 강아지의 머리를 쓰다듬는 순간, 그제야 해당 제품이 '인형'임을 깨닫게 된다.


해당 제품은 이케아에서 판매 중인 '고시골든' 강아지 인형이다.


우리 집 댕댕이도 진짜 강아지로 착각할 정도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애견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뽐낸다.


인사이트Instagram 'iam_okja'


댕댕이 인형은 평소 강아지는 사랑하지만 사정상 키울 수 없었던 이들에게도 희소식이다.


일과를 마치고 집에 왔을 때, 날 보고 웃고 있는 강아지 인형과 눈이 마주치면 피로가 싹 풀리는 마법이 벌어질 것이다.


댕댕이 인형은 이케아 광명점, 고양점 그리고 이케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40cm 크기의 아기 인형과 껴안고 자기 딱 좋은 70cm 인형은 각각 9,900원과 1만 9,900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구매에 참고해 보자.


오늘부터라도 당신에게 행복을 선사할 이케아 댕댕이 인형과 함께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