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오늘(12일) 스파오, 해리포터 덕후들 지갑 저격하는 여름용 '슬리데린 파자마' 출시

인사이트Instagram 'spao_kr'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스파오가 여름을 맞아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신상 파자마를 출시했다.


기대해도 좋다. 이번엔 호그와트 마법 학교의 해리포터다.


지난 7일 스파오는 공식 SNS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스파오x해리포터 기숙사 에디션' 출시 소식을 알렸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제품은 무더운 여름철 꿀잠을 선사할 '반팔 파자마'다.


인사이트Instagram 'spao_kr'


파자마 왼쪽엔 주머니와 함께 해리포터 기숙사를 대표하는 로고가 '콕' 박혀 포인트를 살린 모습이다.


전체적으로 시원시원한 세로 스트라이프 무늬를 채택해 날씬해 보이는 이미지를 선사한다.


면 소재를 사용해 시원할 뿐만 아니라 움직임까지 편해 꿀잠은 떼 놓은 당상이다.


이번 파자마는 자유를 찾은 도비 에디션부터 해리포터 뉴 기숙사 에디션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선택의 폭이 넓다.


인사이트Instagram 'spao_kr'


디자인 자체도 독특하고 예뻐서 친구와 맞춰 입기도 좋다. 


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그리핀도르, 슬리데린으로 나누어서 파자마 파티를 즐겨보는 것도 꿀잼일 듯하다.


해당 제품은 오늘(12일)부터 스파오몰과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4일부터 전국 스파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9900원이다.


당신을 시원한 마법의 세계로 인도할 스파오 신상 파자마를 지금 바로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