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밀크쉐이크에 감튀 찍어 먹는 느낌이라는 스벅 신상 '밀크 포테이토'

인사이트Instagram 'yebbi_0'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다양한 메뉴로 사랑받는 스타벅스가 이번에는 전에 없던 '단짠'의 세계로 소비자를 인도한다.


지난 10일 스타벅스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여름 신메뉴 '밀크 블렌디드 with 포테이토' 출시 소식을 알렸다.


해당 제품은 진한 밀크 아이스크림 쉐이크에 바삭바삭한 포테이토 토핑을 잔뜩 올려낸 메뉴다.


인사이트Instagram 'wasewase8'


음료 위에는 화룡점정을 찍는 짭조름한 치즈 드리즐을 뿌려내 이색적인 풍미가 탄생했다.


기존에 스타벅스가 커피와 달콤한 음료를 주로 선보였다면, 이번 밀크 블렌디드는 그 편견을 뛰어넘는 음료다.


한 입 쭉 들이켜면 치즈와 포테이토가 혓바닥을 가장 먼저 공격해 미각을 자극한다.


이에 질세라 달달한 밀크쉐이크가 입안에 은은하게 퍼지며 '단짠단짠'의 조합이 완성된다는 평이다.


인사이트Instagram 'geuny0'


이를 두고 흡사 밀크쉐이크에 감자튀김을 '콕' 찍어 먹는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는 후기도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다.


음료에 감자 토핑이 잔뜩 올라간 덕분인지 한 잔만 먹어도 든든하다는 점은 또 다른 매력이다.


다양한 장점을 갖춘 이 음료의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 '6,500원'이다.


'단짠'의 세계에 빠져 허우적거릴 준비가 되었는가. 그렇다면 오늘 바로 스타벅스에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juyeonho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