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드랍률에 이어 지형+건물까지"···배틀그라운드 대표 맵 '에란겔' 비주얼 싹 바뀐다

인사이트YouTube '배틀그라운드 롤큐'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대표 맵인 '에란겔'의 비주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지난 7일 펍지주식회사는 에란겔의 비주얼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오는 12일 정오까지 테스트 서버에 이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비주얼 업데이트는 앞서 진행된 에란갤 내 아이템 스폰 리밸런스의 연장선으로 새로운 건물 추가와 디자인 변경이 핵심이다.


이에 따라 환경과 지형의 디테일이 강화됐다.


인사이트YouTube '배틀그라운드 롤큐'


인사이트변경되기 전, 후의 프리즌 / YouTube '배틀그라운드 –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또한 맵 지역 일부가 개편됐으며 맵 크기에 맞춰 자기장 밸런스도 조정됐다.


특히 프리즌과 밀리터리 베이스를 감돌던 어두운 분위기가 밝게 변했으며 전체적으로 풀 개체 수가 늘어 주변 적들을 육안으로 파악하기 어렵게 바뀌었다.


교회도 불탄 흔적을 없애고 신식 건물 형태로 변경됐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패치된 에란겔을 테스트 서버에서 먼저 운영한 뒤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들을 예정이다.


이에 현재 배틀그라운드 테스트 서버 내에서는 각 지역 펍지 공식 파트너에 한해 사용자 지정 매치 세션을 생성해 해당 맵을 경험할 수 있다.


인사이트YouTube '연다'


YouTube '배틀그라운드 –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YouTube '악동 김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