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광고]

'찰떡 케미'라고 난리난 이니스프리X피오 '멍뭉미' 넘치는 촬영 현장 공개

인사이트이니스프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톡톡 튀는 '청량함'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세 아이돌 피오가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만났다.


지난달 31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와 함께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이니스프리


최근 이니스프리는 남성 베스트 셀러 제품인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를 리뉴얼했다.


또 이미지 변신에 맞게 이니스프리는 '신서유기'와 '강식당 2'에 출연해 청량함 가득한 미소와 미워할 수 없는 허당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피오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이니스프리


실제 이니스프리 광고 영상에서 피오는 특유의 장난기 넘치는 소년미를 잘 표현해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청량한 분위기와 장난어린 멍뭉미를 마음껏 발산해 스탭들의 '엄빠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giphy


이니스프리와 피오가 만들어낸 이번 광고의 특이점은 이 뿐만이 아니다.


이니스프리에서 공개한 광고 영상에 요즘 핫한 스냅쳇 베이비필터를 입히자 한층 더 '귀염뽀짝'해진 비주얼을 자랑하는 피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인사이트

이니스프리


피오도 직접 사용해보고 지인들에게 강력 추천했다는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 포어 케어'는 제주 곶자왈에서 찾은 피부 보호 성분과 피지, 모공 케어 성분을 함유해 사계절 번들거림 없이 쾌적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스킨, 로션, 에센스를 따로 바를 필요 없는 올인원 제품으로, 남성들이 선호하는 가벼운 사용감과 상쾌한 향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