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안다르가 '2019년 최고의 신인' 걸그룹을 브랜드 뮤즈로 전격 발탁했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건강미 넘치는 상큼한 걸그룹 'ITZY'(있지)를 브랜드 모델로 추가 발탁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있지는 트렌디하면서도 파워풀한 이미지를 가진 그룹으로, 안다르와 만났을 때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등 특별한 시너지를 만들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안다르는 최근 배우 신세경, 소이현, 신애련 대표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5인 5색의 매력을 담은 건강한 이미지의 아이돌 있지는 소비자의 더 나은 일상을 응원하고 함께하는 브랜드 성격을 더욱 잘 나타내줄 것으로 기대된다.
새 뮤즈 있지는 이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감각적인 애슬레저 패션과 레깅스 룩을 선보일 계획이다.
안다르는 이들의 파급력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에게 보다 임팩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들의 감각적인 화보도 공개된다.
있지와 안다르가 함께한 화보는 오는 10일 오전 10시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보에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캐릭터를 십분 살려낸 스타일링이 담길 예정이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있지는 안다르의 레깅스 패션을 각자의 매력을 듬뿍 담아내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일명 'ITZY 레깅스'인 '안다르 에어쿨링 8.2부'는 화보와 같은 날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출시와 동시에 '역대급'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출시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타임세일을 메인으로 수많은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자.
해당 이벤트에서는 ITZY 레깅스 '에어쿨링 8.2부 1&1 패키지'를 정가 대비 최대 66% 할인된 가격인 '5만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있지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폴라로이드 사진도 받을 수 있으니 절대 기회를 놓치지 말자.
한편, 안다르 관계자는 "대세 신인 걸그룹 ITZY와 안다르의 특별한 만남이 매우 설렌다. 앞으로 안다르는 대세 신인 걸그룹 ITZY와 신세경, 소이현, 신애련 대표와 함께 국내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