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지금 메가박스 가면 살 수 있는 신비로운 '알라딘' 콤보 실사

인사이트Instagram 'alice_hy_'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영화 '알라딘'을 관람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가 있다.


지난 23일부터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영화 '알라딘'의 개봉을 기념해 특별한 알라딘 콤보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메가박스 측은 영롱한 자태를 뽐내는 두 가지의 알라딘 굿즈를 준비했다.


먼저 1만 4,000원으로 살 수 있는 A 콤보는 팝콘(L)과 탄산음료(R) 두 잔, 그리고 요술 램프가 포함된 음료 컵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사이트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


알라딘을 상징하는 보라색과 검은색의 이미지가 프린트되어 있으며 상단에는 당장이라도 튀어나올듯한 황금빛의 요술 램프가 달려있다.


다음 B 콤보 역시 가격은 1만 4,000원이다. 이 콤보는 음료 컵 대신 팝콘을 넣을 수 있는 알라딘 대형 팝콘 통을 제공한다.


팝콘 통은 지니를 상징하는 파란색이며 마치 지니의 머리와 같은 모양을 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ujeongk_'


인사이트Instagram 'alice_hy_'


영화 속으로 들어간듯한 착각을 불러오는 해당 콤보들은 판매와 동시에 관객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알라딘 콤보 판매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지점별 재고 수량이 다르기 때문에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전국 57개 메가박스 지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자세한 판매지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자.


한편, 지난달 23일 개봉한 영화 '알라딘'은 1일 기준 누적관객 수 15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jii_maryanne'


인사이트Instagram 'always2happy'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알라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