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4일(수)

세상 귀여운 '대왕 키티'랑 인생샷 수백장 찍을 수 있는 '헬로키티 아일랜드'

인사이트(좌) Instagram 'p.mamiya1' , (우) Instagram '12__21vv'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이 구역의 키티 덕후라면 지금 당장 방문해야 할 곳이 생겼다.


사방이 핑크핑크한 키티로 가득 차 덕후들의 심장을 강타할 키티 전시회가 이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말이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헬로키티아일랜드'는 키티를 주 모델로 한 국내 최대규모의 캐릭터 전문 전시관이다.


1층부터 3층까지 전부 키티와 관련된 전시 및 상품이 가득해 볼거리가 풍성하다고 한다.


키티 갤러리부터 키티 하우스, 키티룸, 3D 극장과 카페까지 없는 게 없어 보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든다.


인사이트Instagram 'ye_k0315'


인사이트Instagram '12__21vv'


특히 1층 로비에 위치한 키티 트리는 올해로 5주년을 맞아 만들어져 덕후들의 인생샷 스팟으로 떠오르고 있다.


차근차근 구경한 후에는 기프트샵에서 키티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상품이 많아 원하는 것을 고르면 된다.


구경을 마치고 밖으로 나가면 방문객을 반겨주는 초대형 키티가 있으니 함께 사진을 찍어도 좋다.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성인 1만 4천원, 청소년 1만 3천원에 관람 가능하며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청량한 제주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놓치지 말고 귀염뽀짝한 키티를 만나러 꼭 가보길 바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e_k0315'


인사이트


인사이트헬로키티아일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