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엠피한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가 오는 5일까지 올리브영 6월 세일을 맞아 최대 44%의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올리브영 세일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키스미 제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보다 풍성한 혜택과 구성을 선보인다.
특히 '히로인메이크 마이크로 마스카라 어드밴스드 필름'은 올리브영 단독 출시 제품이면서, 키스미가 1년여 만에 출시한 2019년도 마스카라 신제품이기에 30% 할인과 함께 메인 상품으로 선정했다.
더불어 올리브영의 작년 H&B어워즈 아이라이너&마스카라 카테고리 내에서 각 1등을 선점한 '히로인메이크 롱앤컬·볼륨앤컬 마스카라 EX', '히로인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N' 두 제품 모두 44% 할인 판매한다.
키스미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세일은 워터프루프 제품이 필요한 여름철을 맞아 준비한 것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소개하며 "가격 할인을 비롯해 여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메시 파우치 증정 혜택까지 제공되는 만큼 이번 올리브영 세일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슈퍼 서머 메시 파우치 증정의 경우 '히로인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슈퍼 킵 여름 기획'으로,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볼 수 있는 단독 기획이다. 그 중 딥블랙 컬러의 경우 시원한 여름 바다를 담은 한정 디자인으로 출시돼 더욱 눈길을 끈다.